



제 그림은 연말 회식에서 빠져나와 트리를 구경하는 아저씨입니다.
사실 중년은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내는 가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해봤습니다만 아무리 생각해도 집에서 캔맥주 까고 영화 보는 시나리오밖에 안 떠올라서 명색이 크리스마스인데 트리는 그려야 하지 않겠냐는 심정으로 이브로 바꿨습니다. 그렇습니다 사실 제 그림은 크리스마스이브에 트리 꾸민다고 야근하시는 경위님이었던 것입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시민들이랑 같이 보내주세요
-함묵

논섹션의 첫 크리스마스네요!
첫 윅스 제작이라 미숙한 점이 많지만 논섹션분들과 조직원분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선물같은 합작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다들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김레빗

일단 합작 열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이렇게 또 크리스마스 우신씨를 그릴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그리면서 되게 이게 맞나 싶을 때가 많았지만,,, 결국 완성을 했네요 굿굿입니다. 역시 크리스마스 선물은 우신씨로 받고 싶네요 후...
다시 한번 합작 열어주셔서 감사하고 메리크리스마스~!~!
-손필견

안녕하세요 이번 크리스마스 합작에 참여하게 된 비앙코 입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사과 한번 하고 가겠습니다..죄송합니다ㅠㅠ이번 합작을 좀 무리하게 진행해서인지 지각도 하고 몸도 고생 했습니다. 그럼에도 참여 할 수 있어 다행이었던것 같습니다.
비록 시간 문제상 원래 기획한 러프는 사용하지 못하였다는게 아쉽지만 그럼에도 합작을 참여하는 내내 즐겁게 그렸던것 같습니다. 합작 주최하신 레빗님과 참여하신 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고 미숙하지만 저의 그림을 봐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비앙코

아직도 맘에 안 들지만 어떻게든 마감했습니다. 기쁘네요...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보스들도 조직원분들도 메리 크리스마스~~!!
-헨슬

🎅메리 크리스마스🎄
-키위단